Collection

GEA 티아라 컬렉션진정한 하이 주얼리 감성을 담아낸 역작

진정한 럭셔리 하이 주얼리 감성을 담아낸 역작, 제아 티아라 컬렉션.
세계적인 명품 디자인의 거장 바라바라와 백작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그동안 볼 수 없던 환상적인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신부의 로망으로부터 탄생한
세상에 하나뿐인 디자인

3대 명품 주얼리 브랜드,
전 세계 1,100명 한정으로 발매되는 럭셔리 프로젝트의 수석 디자이너 바르바라가 기획하고 디자인한 티아라 컬렉션.
꽃 잎 하나까지 섬세하게 만들어낸 최고의 마스터피스를 백작 바이 피렌체 매장에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Tiara 1. 키아라 (Kiara)
Story.

"거대한 숲. 황홀한 가든.
꽃이 피는 정원을 생각해보세요. 그 곳에 남녀가 있어요. 사랑하는 사이 말이에요.
수줍은 고백을 나누는 연인이요. 꽃이 피고. 넝쿨이 나무를 타고 오르는 정원에서 빛이 살며시 드리워지며 황홀할 정도로 아름다운 그 순간의 사랑 고백이 함께 하는거죠.“
- 바르바라(Barbara brocchi) -

Design.

디자이너 바르바라는 디자인의 아름다운 요소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것을 티아라에 매혹적으로 담아냈습니다.
티아라 전체를 타고 흐르는 식물의 줄기를 닮은 선부터 정점에 다다르는 꽃망울의 형태까지 하나하나를 전부 다른 꽃과 자연으로부터 가져와 대지와 자연의 탄생, 그 경이로움을 표현했습니다.
전 세계 하이 주얼리 시장의 독보적인 아티스트로서 바르바라가 가진 천재성이 녹아있는 키아라(Kiara)입니다.

Production.

키아라는 이탈리의 멋진 조각상들이 떠오를 만큼 정교하고 실감있는 모습으로 재해석된 꽃과 풀들의 생생함이 담겨있는 명작으로 파인 주얼리는 무엇보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퀄리티’가 중요하기에 자그만치 90일이라는 시간에 걸쳐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예술에 가까운 키아라.
20년 이상 경력의 장인도 땀을 흘리게 할 정도로 매우 섬세한 작업과정을 필요로 했지만, 명장들의 땀과 정성이 고스란히 여려 완성작은 눈을 떼지 못하는 아름다움을 선보입니다.

Tiara 2. 롤라 (Lolah)

롤라 사파이어 Lolah Sapphire / 롤라 컬러 Lolah Color

Story.

“꽃으로 가득 찬 버진 로드, 살랑이는 드레스, 살며시 보이는 웨딩슈즈,
한 걸음 한 걸음 긴장과 설렘이 담긴 발걸음에 맞춰 조명에 비춰지는 오직 당신만을 위한 티아라.
이 세상 한 번 뿐인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감동의 순간,
이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것들이 오직 당신만을 위해 하나가 되는 시간."

Design.

명품 주얼리 브랜드 디자이너 바라바라의 대표 이력인 전 세계 한정 프로젝트를 디자인한 그녀의 역량이 고스란히 표현된 럭셔리 파인 주얼리 티아라.
최상급의 신비한 사파이어 블루와 고혹적인 붉은 루비를 이용하여 같지만 다른 두개의 티아라를 세련된 색조합을 통해 완성하였습니다. 명품 브랜드 본고장 이태리의 감성과 보석을 다루고 표현하는데 압도적인 역량을 가진 바르바라 디자이너의 세계적인 수준의 디자인을 오직 백작 바이 피렌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Production.

대대로 물려 내려오는 로열 패밀리의 티아라가 생각나는 기품과 정교함 이를 위해 롤라 티아라의 제작은처음부터 끝까지 최고 경력의 장인이 단독으로 작업을 맡아 진행했습니다. 화려한 파인 주얼리의 입체도를 제대로 이해하고 만들 수 있는 기술자는 국내에서도 손에 꼽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컬러 유색보석을 사용한 디자인은 눈에 띄기 때문에 밸런스가 매우 중요합니다.
백작의 롤라는 호흡 하나 하나 신경써가며 대칭과 밸런스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