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GEA의 컨셉은 어디로부터

대지(Gea)의 여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웨딩주얼리를 위한 모티브들을 결합하고, 해체하며 재해석하여 국내에 없던 완전히 새로운 컬렉션을 완성하였습니다.
이태리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꽃과 식물 그리고 자연에서 받은 디자이너의 영감이 컬렉션에 어떻게 녹였는지, 어떻게 시작되어, 어떻게 하나의 주얼리로 탄생하는지.
백작 바이 피렌체 'ORIGIN BY ITARY' 정체성을 완성하는 새로운 시작이자 또 다른 완성을 위한 여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자연이 있어 우리가 존재하고,
이 땅에 서있을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사랑 또한 땅이 있기에 시작할 수 있는 것이죠.”
- GEA 런칭쇼 바르바라 발표중...

해외 명품 브랜드와 다양한 작업으로 협업하고 있는
바르바라는 평소 자연에 많은 영감을 받는다고 합니다.
대지에서 모든것이 시작되며, 땅 위에 모든 아름다움이
존재한다고 믿는 그녀는 GEA컬렉션 역시,
자연과 함께 풀어나갔습니다.

GEA의 컨셉 스토리

이탈리아 지중해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사르데냐(Sardinia)’의 자연으로 부터 얻은 컨셉

컨셉을 자연 으로 결정한 중요한 이유

‘대지가 있기에 모두가 존재한다.
연인의 사랑 또한 대지에서 자라나는 자연과 같이 땅 위에서 시작되는 것이다.’ 라고 말하는 바르바라.
GEA의 컨셉을 ‘자연’으로 결정한 이유를 아시겠나요? 평상시에도 자연으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는다는 그녀는 특히, 사르데냐에서만 자라는 특별한 꽃과 풀들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백작과의 협업 또한 마찬가지로 섬에서 직접 보고, 만지고, 채취하면서 느낀것 들을 스케치북에 그려내며 아이디어가 시작됐다고 합니다.
저 먼나라 이탈리아에서 날아온 꽃과 풀들 덕분에 지금의 GEA 컬렉션을 만나게 된 것이죠.
컨셉 스토리를 본 후 GEA 컬렉션을 보면 디자인 의도와 재미있는 요소들을 더욱 많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EA 스케치 & 드로잉
세계적인 디자이너도
수천장의 습작을 그린다.

세계적인 명성을 떨치는 프로디자이너이기에 콜라보레이션을 제안하면 그림을 뚝딱! 그려낼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협업을 진행하며 그녀를 겪어보니 역시 그 위상은 저절로 생긴것이 아니었습니다.
디자인을 시작할때면 언제나 초심의 마음으로 작업에 임한다는 바르바라는 어떤 디자인이라도 사소하게 생각하는 일 없이 모든 열정을 쏟아 부으며 노력하는 디자이너였고, GEA를 완성하기 위해 여느때처럼 직접 모티브를 구하고 수천번의 습작을 그려내며 긴 시간 끝에 컬렉션을 만들어냈습니다. 명품 브랜드들에게 사랑을 받는 디자이너가 된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수천장의 스케치

위에서는 컨셉을 잡기위한 자료조사 과정이었다면 이 과정은 최종 디자인이 나오기 전까지의 습작 즉, 스케치 과정입니다.

보통 낙서를하듯이 연상되는 이미지를 러프하게 풀어내는데요, 바르바라는 GEA 컬렉션을 디자인하기 위해서만 천장의 스케치를 그렸다고 합니다.
런칭쇼에서 수천장의 스케치를 사람들에게 선보이지 못한것에 대해 바르바라가 아쉬워했을 정도입니다.

직접 채취한 꽃과 풀들의 스케치를 반복적으로 그리면서 어떻게 하면 근사한 주얼리 디자인으로 풀어낼지 구상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완벽한 아름다움을 갖춘 지금의 제아는 이와 같이 바르바라의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과 수천장의 밑그림이 보여주 듯 계속되는 노력 끝에 탄생했습니다.

세상 하나뿐인 바르바라의 GEA 드로잉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디자이너 바르바라의 다채로운 드로잉을 감상해보세요. 선 하나하나의 섬세함과 부드러움, 볼륨감에 집중해서 보면 GEA의 초기 디자인을 관찰 할 수 있으며, 자연의 생동감도 함께 느끼실 수 있습니다.